초음속 비행기 프로토타입 이륙 성공 꿈이 현실로

모하비 사막에서 초음속 비행기 프로토타입이 이륙하는 꿈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Boom Supersonic이 자체 개발한 초음속 비행기 프로토타입이 첫 비행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는 초음속 항공기 개발에 대한 긴 기대 속에서 중요한 성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초음속 비행기 프로토타입

이 비행기는 XB-1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으며, 모하비 항공우주항에서 이륙하여 고도 2.2km에 도달했으며, 최고 속도는 439km/h였습니다. Boom Supersonic은 XB-1의 초기 시험 비행이 모든 목표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비행은 Boom의 초음속 여행에 있어서 중요한 이정표로 평가되며, 회사의 수석 시험 파일럿인 Bill “Doc” Shoemaker는 이 경험이 매우 귀중하다고 언급했습니다.

왜 초음속 비행기가 필요할까?

XB-1은 회사가 대형 상용 초음속 항공기인 Overture의 재료와 공기 역학을 테스트하기 위한 시험용 기체입니다. 이 회사는 콩코드의 마지막 비행 이후 상업용 초음속 비행을 부활시키려는 몇 안 되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비행기는 기존 상업용 제트기보다 두 배 빠른 속도로 64~80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다.

Boom은 아메리칸 항공, 유나이티드 항공, 일본 항공으로부터 Overture에 대한 130건의 주문과 사전 주문을 받았다고 주장하며, 2010년 말까지 이 차량을 인도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많은 이정표가 있을 것이다.

Boom Supersonic은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2020년 10월에 XB-1 프로토타입을 처음 출시했습니다. 회사는 XB-1을 비행하여 초저가 차량으로 초음속 비행의 교훈을 얻고 이를 Overture의 최종 설계에 통합할 계획입니다. XB-1 프로토타입이 테스트하지 않는 Overture 항공기의 핵심 요소는 엔진입니다. Boom Supersonic은 Symphony라는 새로운 중형 바이패스 터보팬 엔진을 개발 중이며, 현재 프로토타입의 비행 범위를 계속 확장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이벤트와 발전은 앞으로 많은 이정표를 향해 나아가는 Boom Supersonic의 초음속 여행에 있어서 중요한 순간들입니다. 함께 기대해 봅시다.



초음속 비행기가 필요한가요?

이 글 본문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다운로드지펄 더 보기

도움이 되었나요?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4.9 / 5. 투표 수: 329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제일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관련 블로그

댓글 남기기

error: 이 게시글은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으므로 복사 및 AI 학습을 금지합니다.